고객님은 '로그아웃' 상태입니다

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
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검색

CUSTOMER CENTER

02-2216-0211

평일 am11:00~pm4:00

점심 pm12:00~pm1:00

(토/일/공휴일 휴무)

* 통화량이 많아 상담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이용해주세요.

BANK ACCOUNT

농협 301-2216-0211-11

국민 729601-04-219649

예금주 : (주)그녀처럼

* 무통장거래시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REVIEW

뒤로가기
제목

[ 상담직원의 뒷말 ] 구매 후기

작성자 한보****(ip:)

작성일 2019-06-03

조회 688

평점 3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십니까.


저는 원피스 구매한 사람입니다.


사이즈가 맞지 않아  s에서 m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.


 사이트로 구매한 것 말고,  엔페이로 구매한 것도 있었는데


상담직원이  상담할때,  본인의 편의를 위하여  사이트로 구매한것은 구매 확정하고, 엔페이 것을 취소해 주겠다 하여.


그렇게 진행 하시라 하여,


사이트로 구매한 옷 교환하고,  엔페이 옷은 보내드렸습니다.


그런데.  본인들이  엔페이 취소 하지 않고,  옷 그대로 교환으로 보내놓고. 택배 접수해 달라고 하니까


" 애 공주야 뭐야" 하며 ㅋㅋㅋㅋ 전화를 끊는건 들으라는 건가요???


상담시간도 짧아서 그렇게 상담오래 하시는 것도 아니면서,


고객 응대 이렇게 하면 안되죠.


제 잘못으로 인해 저에게 말씀하시면 몰라도,


본인들의 실수로 택배 하나 더 보냈으면,   반품 택배 접수하고 착불로 가져 가셔야지.  제가 시키지도 않은 제  실수도 아닌걸로 제가 택배 불러 일을 만들어야 할까요?


거 참.. 응대 한번.~


뒤에선 나랏님도 욕한다는데  제발 전화 똑바로 끊고 욕하세요.


응대 제대로 하세요.  


홈페이지라 지우실것으로 예상되오니 엔페이나 혹은 후기 쓰는 란이 있으면 다른 곳 가서 더 써야 겠네요.


아 정말 기분 나빠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주식회사 그녀처럼

    작성일 2019-06-03

    평점 3점  

    스팸글 고객님 우선 저희 직원의 부적절한 응대로 불편을 드려 정말죄송합니다
    상담원으로서 정말 하지말아야 할 행동으로 기분이 많이 나쁘셨을거라 생각되요 정말 죄송합니다
   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철저히 교육토록하겠습니다
    환불건은 빠른시일내 처리토록하겠습니다
   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련 글 보기